블록체인 활용한 세계 최초의 글로벌 통신 및 상거래 플랫폼 창시자 NYNJA, 도쿄 d10e 찾아
블록체인 활용한 세계 최초의 글로벌 통신 및 상거래 플랫폼 창시자 NYNJA, 도쿄 d10e 찾아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4.2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쿄=뉴스와이어)
글로벌 통신 및 모바일 기술 기업인 NYNJA Group Ltd.는 세계 최고의 분산화 협회 중 하나인 d10e 도쿄에서 블록 체인을 활용한 세계 최초의 통신 플랫폼과 주문형 시장을 소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NYNJA의 최고 전략 책임자인 Marshall Taplits는 의사소통, 국가간 거래 및 분산화된 주문형 암호화폐 시장에서 안전한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개인, 기업용 교차 기기 플랫폼을 소개한다. Taplits는 4월 30일 오전 기조 연설에서 NYNJA를 발표할 예정이다.

Taplits는 “일본은 NYNJA를 세계 최고의 통신 및 상거래 플랫폼으로 개발하는 데 지대한 영향을 주는 중요한 전략적 시장이다”며 “d10e 도쿄에서의 NYNJA 플랫폼 발표는 우리가 미래의 사용자와 관계를 맺고 NYNJA가 통신, 상거래 및 거버넌스를 블록체인에 통합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이다”고 밝혔다.

Taplits는 분산되고 민주화된 사회 경제 시스템이 최상의 보안, 개인정보 보호, 효율성, 신뢰성을 기반으로 작동하는 ‘개방형 통합’의 맥락에서 NYNJA를 논하게 된다. 기조 연설에서는 NYNJA의 전반적인 비전과 로드맵도 소개한다. 아울러 NYNJA 팀은 작업 중인 알파 버전의 모바일 기기용 플랫폼도 시연할 예정이다.

Taplits는 “통신 기술에 관한 전 세계적인 대화와 입법이 진전을 이룸에 따라 NYNJA는 우리가 개인, 기업, 지역사회로서 스스로를 조직하는 방법에 관해 진정 세계적이고 민주화된 접근 방식을 제시한다”며 “우리의 제품과 플랫폼은 전 세계적인 규모의 통신, 상거래, 거버넌스를 가능하게 하며, SDK와 API를 통해 플랫폼이 개방되어 있으므로 다른 개발자들이 우리의 블록체인과 통신 인프라를 활용한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 외 주목해야 할 d10e 도쿄 발표자는 Unsung 사의 CEO인 Jason King, Blockchain Capital의 공동 설립자인 Brock Pierce, Sense의 CEO인 Crystal Rose, Token Communities, Plc의 CEO인 Alex Lightman 등이 있다.

NYNJA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려면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출처:NYNJA Group Ltd.
언론연락처: NYNJA Daniel Beach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NYNJA Group Ltd.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